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天国の階段`,台湾ファン`催知遇`救命運動まで
`天国の階段`,台湾ファン`催知遇`救命運動まで_b0026797_11362211.jpg


`天国の階段`,台湾ファン`催知遇`救命運動まで
`천국의계단`, 대만팬 `최지우`구명운동까지

台湾でも韓流熱風が荒荒しく吹いていますよ.
地域毎に好む芸能人スタイルが少しずつ違うと言います.
台湾人々はどんなスターにすっかりハマったのか会ってみます!!

[動画参照]

韓流熱風の初スタートを切ったグループはまさしく'クローン'です.
98年台湾に進出したクローンは60万枚という物物しい販売高をあげたんです.
台湾の国民歌手と呼んでも遜色がない位でした.以後に姜元来さんの負傷でクローンが解体されると台湾国民は凄く切ながったと言います.

チャ・インピョさんはドラマ'花火'を通じて2000年台湾に初めて知られたんです.
チャ・インピョさんは去年外国俳優では初めて台湾の有力日刊紙'中国時報'にコラムを連載されるなど爆発的人気を得ました.
チャ・インピョさん特有の真率さと堂々な姿にハマったという台湾ファンのためこのごろチャ・インピョさん記事スクラップブームがすごいそうです.

イ・ヨンエ氏のドラマ'大長今'で去年台湾全地域に'大長今シンドローム'を呼び起こしたんです.
韓国ドラマとしては初めて視聴率1位を奪い返したと言います.
ドラマ大長今のもう一人ヒーロー、チジニ氏人気もすごいですよ.
チジニ氏は'大長今'の人気を負って台湾ドラマ'100番目の花嫁'に破格的な条件でキャスティングされたりしました.

去年台湾女性たちが一番好きなドラマ1位でドラマ'天国の階段'が選ばれました.
ドラマに出演したクォンサンウ,チェジウ氏が人気が急上昇したことは勿論で,
劇中 目のガンで死を迎える催知遇さん救命のための署名運動まで起る笑うことができないハプニングもあったと言います.

대만에서도 한류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데요.
지역마다 선호하는 연예인 스타일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대만 사람들은 어떤 스타에게 푹 빠졌는지 만나보시죠!!

[동영상참조]

한류열풍의 첫 스타트를 끊은 그룹은 바로 '클론' 입니다.
98년 대만에 진출한 클론은 60만 장이라는 어마어마한 판매고를 올렸는데요.
대만의 국민가수라고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이후에 강원래씨의 부상으로 클론이 해체되자 대만 국민들 무척 안타까워 했다고 합니다.

차인표씨는 드라마 '불꽃'을 통해 2000년 대만에 처음 알려졌는데요.
차인표씨는 지난해 외국 배우로는 처음으로 대만의 유력 일간지 '중궈스바오'에 칼럼을 연재되는 등 폭발적 인기를 얻었습니다.
차인표씨 특유의 진솔함과 당당한 모습에 빠졌다는 대만팬들 때문에 요즘 차인표씨 기사 스크랩 붐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이영애씨 드라마 '대장금'으로 지난해 대만 전 지역에 '대장금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한국 드라마로서는 처음으로 시청률 1위를 탈환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대장금의 또다른 히어로 지진희씨 인기도 대단한데요.
지진희씨는 '대장금'의 인기를 업고 대만 드라마 '100번째 신부'에 파격적인 조건으로 캐스팅 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대만여성들이 가장 좋아한 드라마 1위로 드라마 '천국의 계단'이 뽑혔습니다. 드라마에 출연한 권상우, 최지우씨가 인기가 급상승한 건 물론이고,
극중 안암으로 죽음을 맞이하는 최지우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까지 벌어지는 웃지 못할 헤프닝도 있었다고 합니다.
by ton-cass | 2005-01-14 12:33 | k-drama


<< スルプンヨンガ 悲しい恋歌 003 ユリファ 12日放送分 >>